마미교실 후기
조회 수 17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마미데이 산모교실:)토크콘서트,7월4일❤

안녕하세요!

유사나 숨:)입니당!

임신 후 계속해서 일을하다가

36주가 되서야 출산휴가를 들어왔어요!

지금37주지만ㅋㅋㅋ

너무 건강하다는!!

직장 상사분이

저보고 임신한거 아니라면서ㅋㅋㅋ

배만 나왔다구ㅋㅋㅋ

아픈적이 없었거든요! 직장에 폐를 끼친적도 없구

마지막까지 더 열심히하려고 노력했답니다!

일도 잘마무리하구 이제서야 쉰답니다!

그래서 너무너무 가보고 싶었던 산모교실을 알아보다가

제가 다니는 좋은날에드라마여성병원에 3과 원장님 강의가 있다는 마미데이 산모교실이 있어서 바로바로 신청했답니다!

저의 첫 산모교실..❤

너무 설렜어요!!

저는 뭐.. 일등으로 가자! 요게아니라서 시간에 맞춰서 갔는데..30분 일찍인가? 그래도 일찍갔는데ㅋㅋㅋ91번이었어요!!

진짜 대한민국 엄마들 대단하신것같아요!!!!!

가서 총 6개의 부스가 있어서 돌아봤어요!!

뭐지..해서 사진도 못찍었는뎅ㅋㅋㅋ

부스투어가 부담이 되려나 했는데

부담도, 강요도 없었고

부스투어도 할만하구나 했어요!!

저는 태아보험을 안들어서

Kb보험있길래 상담하고 여러군데 상담해보고

아가 보험가입하려구 주민번호까지 드렸는데..

연락없음...

산모교실당일이나 다음날 연락주신다구 했는뎅..

다른데로 알아봐야겠어요!ㅠㅠ

신뢰 뚝...ㅋㅋㅋㅋㅋ

그리고 곧

부스 협력업체의 인사가 있고

토크콘서트가 시작되었어요!

진행자분도 베테랑이신지 엄청 매끄럽고 재미있게 진행하시고

3과원장님인 조인호원장님의 임산부들이 가질 수 있는 다양한 궁금증에대한 O,X와 함께 설명을 들을 수 있었어요!!

혼자 구석에서 열심히 들었다는ㅋㅋㅋ

근데 막달이라서 그런지...

초기이신분들께 더 유익했던 시간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미 나는 많이 지나갔다?라는 느낌이 드는 질문들이었거든요!

10가지의 다양한 주제가 있었지만

제일 기억에 남는 부분은

임산부가 약을 먹어도 되냐에 대한 이야기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약을 좋아하지도, 먹지도 않는데

원장님은 아프면 담당 의사와 상의를 하구 약을 먹는걸 추천해주셨어요!

자주 아픈 산모님들은 약에 대해 의존도 들고 걱정도 되었을텐데 괜찮다는 말씀에 약에 대한 궁금증도 많이 해결됬겠지만..그래도 저는 약보다 비타민..ㅋㅋㅋ

유사나 헬스팩 먹구.. 아프지가 않고 오히려 더 건강하고 몸도 가볍고!!

약없이 건강한게 최고겠지요?

진짜..다른산모님들!

유사나 헬스팩 비싸다 생각하지말구 아파서 약먹으면서 힘들어하지마시구 기본적으로 엄마와 아기에게 좋은 걸 먹는게 더 돈도안들고 건강하다고 봐요!

갑자기ㅋㅋㅋㅋ

다른 얘기네용..

무튼! 다양한 질문들과 대답, 그리고 유머롭게 사회자분이 정리도 해주셔서

진짜 시간 순삭....ㅋㅋㅋㅋ

아!마미데이 산모교실 괜찮다 느꼈던 시간이었어요!!

다른데도 과연 이럴까? 이런식으로 하면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

한 20분 쉬는 시간가운데

다 못돌았던 부스투어를 마무리했어요!

뭔가 다 도니깐 뿌듯ㅋㅋㅋㅋㅋ

선물도 받으니깐 뿌듯ㅋㅋㅋㅋㅋ

그리고 경품추천시간!

경품추천 전에 사회자분의 극과극 질문?에서 해당하시는 분께 선물을 주시는 시간을 가졌어요!

저는ㅋㅋㅋ제일 어린 산모로 선물을 받았습니당!

94년생이긴한데 더 어린산모도 있겠지했는데

저와 동갑이신 한분이 젤 어렸어요!ㅋㅋㅋ

그래서 저도 선물 겟!!

또 다양한 질문 후 경품을 추천했는데

당연히ㅋㅋㅋㅋ1등 돌반지 받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그 시간을 임했지요!ㅋㅋ

경품이 한 30개?아닌가..그정도 되는것 같았는데

거의 120명 중 뽑히면 감사하겠다 생각했는데

뽑혔어요!!!!ㅋㅋㅋㅋ

멍때릴때 제 번호가 불리더라구용!

베넷저고리랑 아기로션^^

감사해용!!!!

1등까지 뽑고 산모교실도 끝...!

경품선물받고 참석하신 모든분들께 드리는 선물도 받았어요!

뭐 강요도 없고 유익한 시간뿐이었던 저의 첫 산모교실이라서..

와..이런곳이구나 신세계다 했어욬ㅋㅋ!!

유익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귀한 시간만들어주신 마미데이 산모교실 감사해요!!

집에가기전에 화장실에서 받은 선물을 정리해봤어요!

집에서 보여주면되는데 빨리 남편 보여주려고ㅋㅋㅋㅋㅋ자랑하고 싶어서 화장실에서 정리했어요!

순서대로 보면

제일 어린 산모라서 받은 선물

부스투어 선물

경품당첨 선물

참석자 전원제공하는 선물

요렇게였어요..!!

진짜 상상이상으로 많이 받아서 감사하고

집에가는길이 많이 무거웠답니당...ㅋㅋㅋ

무튼 요렇게 유익한 시간도 가지고 양손도 무겁게 돌아온 좋은 시간이었어요!

마미데이 토크콘서트 다음에 기회가 되신다면 꼭 가보세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진, 파일 첨부하는 법 (PC를 사용할 경우) file 마미데이. 2019.05.02 1051
공지 사진, 파일 첨부하는 법 (모바일을 사용할 경우) file 마미데이. 2019.05.02 1180
공지 ▣ 11월 마미교실 후기이벤트 안내 ▣ 2 file 마미데이. 2019.04.11 1940
2129 11월13일 롯데광복 마미데이에 다녀왔어요~ 애봉율봉마미 2019.11.20 4
2128 11월13일 롯데백화점 광복점 마미교실 후기!! 땅콩이마미 2019.11.18 22
2127 11/13 롯데백화점 광복점 마미데이 후기입니당~^^* file 갓다미맘 2019.11.14 78
2126 19/11/13 마미데이 후기 입니다^^ 은혜맘♡ 2019.11.14 60
2125 11월13일 롯데광복 마미데이 후기입니다~~ 부산v축복맘 2019.11.13 54
2124 11월13일 롯데광복점 부산 마미데이 산모교실 후기♡ 믿음믿으미 2019.11.13 61
2123 11/13 부산 마미교실 후기입니다 류우 2019.11.13 50
2122 11/13 부산 마미교실 후기입니다 류우 2019.11.13 33
2121 11/13 부산 마미교실 후기입니다 류우 2019.11.13 28
2120 2019년10월30일 제일여성병원 우리들교실 후기! file 이쥐 2019.11.05 129
2119 10월 30일 모유수유강의 참석했어요^^ file 해운대맘 2019.11.05 83
2118 10월 30일 마미데이 산모교실 후기입니다^^ 도로롱 2019.11.05 63
2117 10/30 그랜드애플 마미교실 후기 ❤️ 엘레나77 2019.11.01 84
2116 10/15 미래여성병원 우리들교실 참석하고 왔답니다~! file 물금v아기코알라 2019.10.31 74
2115 10월30일 그랜드애플 마미데이 산모교실 후기(제일여성병원 믿음믿으미 2019.10.31 73
2114 그랜드애플에서 열린 유익한 마미교실 ❤ 한튼튼이맘 2019.10.31 58
2113 그랜드애플에서 열린 유익한 마미교실 ❤ 한튼튼이맘 2019.10.31 40
2112 10/30 제일여성병원 우리들교실 후기 이벤트:D 6 마미데이. 2019.10.30 396
2111 10월 15일 (화) 미래여성병원 우리들교실 후기입니다 뽁소 2019.10.15 151
2110 2019.9.26 301회 삼한골든뷰뷔페 마미데이교실 후기 file sjhjunior 2019.10.07 14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7 Next
/ 107
XE1.8.3 Layout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