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교실 후기
조회 수 14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계속 일이 생겼어서 후기 쓸 시간이 없었어요ㅠㅠ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그때의 기억을 더듬어



많~이 배우고 웃고왔던 마미데이 산모교실 후기를 남겨볼게용!



 



 



마미데이 꼭 참석 해보고 싶었는데.. 제가 사는 창원에서



행사를 안하셔서 "김해 문화원" 까지 다녀왔어요~



 



마미데이를 참석해보고 싶었던 이유는



타산모교실과 다르게 보험강의가 없다는거!!



그리고 산부인과 원장님이 오셔서 강의를 해주신다는 점이 좋아서



꼭 참석해 보고 싶었어요~



 



 



Screenshot_20200115-113149_Messages.jpg



 



행사 당일 아침 문자를 주셨어요~



친구 데려가고 싶었는데.. 임산부 친구가 없어서.. 혼자 갔어요ㅠ



 



 



20200115_135527.jpg



 



 



입구에서 경품추첨권이랑 부스투어종이 받으며 입장했어요~



문화원 2번째 방문인데 넓고 의자마다 작은 테이블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ㅎ



 



20200115_140230.jpg



 



주차때문에 딱 맞게 도착해서 바로 마미데이와, 후원사 소개를 해주셨어요



 



오늘 후원사는



프라임여성병원



베이비셀



KB손해보험



참사랑어머니회



동아대보건센터



파스퇴르



웅진다책



 



20200115_140246.jpg



 



 



오늘의 경품이에요! 가까워서 한번 찍어봤어요~ㅎ



 



20200115_141359_142.jpg



 



1부 강의는라임여성병원 민유선 원장님"행복한 임신, 당당한 출산"에 대해서



강의 해주셨어요~



 



출산시 큰 볼일 보는 연습을 많이 해야되며



출산할때 너무 겁먹으면 안되고



 



비타민D가 많은 야채, 버섯 많이 섭취하고 해조류도 많이 챙겨먹고



 



감자는 혈당을 높여주니 적당히 먹어야 하며



과일도 많이먹으면 안되고 껍질채 먹으면 좋다고 하셨어요.



 



 



20200115_141424_564.jpg



 



 



모유수유에 대해서도 많은 설명 해주셨는데



젖이 안나와도 계속 아기한테 물려야 하며 유방 마사지도 많이 해줘야 한다고 하셨어요.



36주 이전에는 조기진통이 올수 있으므로 유두를 자극하면 안되고 배도 너무 자주 쓰다듬으면 안되며



 



36주 부터는 적절하게 운동을 꼭 해주고 계단 오르기도 하고 많이 움직이라고 알려주셨어요!



많이 움직이면 아기 뇌발달이 잘되며 아기가 뱃속에서 자세도 좋아진대요~



자연분만에 도움되게 쪼그려 앉기를 많이하고 쇼파보단 땅에 많이 앉으면 골반이 넓어져서



자연분만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설명이 많이 기억이 남고 와닿았어요, 저는 처음부터 자연분만을 고집했기에..



지금도 열심히 설명들은대로 노력중이에요!



 



거의 마지막쯤에 출산 영상을 보여주셨는데..



뭔가 마음이 울컥해서 눈물이 났어요ㅠㅠ...



 



책도 추천 해주셨는데



1.황홀한 출산



2. 젠틀버스의 엄마수업  



을 추천해주셨어요.



 



 



 



20200115_153550.jpg\



 



1부 강의가 끝나고 부스투어를 했어요.



 



부스투어



프라임여성병원



베이비셀



KB손해보험



동아대보건센터



웅진다책



참사랑어머니회 였어요



 



20200115_141602_041.jpg



 



해보고 싶었던 출생코호트를 마미데이에 해볼수 있었어요~



제가 있는 지역은 출생 코호트를 해주시는 곳이 없더라구요!



 



20200115_215049.jpg



 



간단한 피검사와 소변검사, 설문지에 체크하고 위드오가닉5종 세트를 받았어요~ㅎ



 



20200115_153138.jpg



 



잠깐의 부스투어와 쉬는시간을 갖곤,



2부 웃음태교와 경품추첨 시간!!



 



남정현MC님 나오셔서 노래 맞추기와 재밌는 레크레이션 해주셨어요



뭔가 조금 점잖으실? 것 같았는데..



말씀 하나하나 너무 재밌고 전혀 다른 분위기였어요 ㅋㅋㅋㅋㅋ



 



노래 맞추기 하면서 노래도 시키시고 분위기도 업되고~



집 가까우신분 태워주신다고 까지...ㅋㅋㅋㅋㅋ



지금도 계속 그 뻘쭘하게 웃으시던 모습이 생각나네요ㅋㅋ



덕분에 넘 웃어서 집에올때 배가 쫌 땡겼어요...ㅋㅋ



 



 



경품 추첨도 추첨함에서 모서리에 있는종이 많이 뽑으시더라구요 ㅎㅎㅎㅎ



저는 당첨되진 않았지만 박수 열심히 치고왔어요!



 



20200115_180121.jpg



 



 



제가 받은 선물이에요! 출생코호트 신청하고 받은



위드 오가닉 5종세트! 바디수트, 속싸개, 베개, 턱받이2종!



 



20200115_180802.jpg



 



퇴장시에 받은 기본 선물인데 물티슈2종, 잡곡쌀, 아이보리차, 모유수유에 좋은 차세트



쌀과자, 사과주스



백설기 있었는데 집에 가는길에 너무 배고파서 꺼내먹었네용..ㅎㅎ



 



20200115_180933.jpg



 



 



부스투어 하면서 받은 손수건, 팜플렛이에요~ ㅎ



 



얼마 안남은 출산일이지만 남은시간 더 열심히 다니자는 생각으로 김해까지 다녀왔는데



자연분만에 도움되는 강의 너무 좋았고, 레크레이션도 너무 즐거웠어요~ 



출산전 처음이자 마지막 마미데이 겠지만, 둘째 생기면 또 참석할게요~ㅎㅎㅎㅎㅎㅎ 



 



 



마미데이 관계자분들 절대 MC님 해고하시면 안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참석못하지만..2월 마미데이 일정이에요^^

http://www.mamiday.com/index.php?mid=board_lprh76&category=87235&document_srl=143103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진, 파일 첨부하는 법 (PC를 사용할 경우) file 마미데이. 2019.05.02 1661
공지 사진, 파일 첨부하는 법 (모바일을 사용할 경우) file 마미데이. 2019.05.02 1756
공지 ▣ 2월,3월 마미교실 후기이벤트 안내 ▣ 2 file 마미데이. 2019.04.11 2929
» 1월 15일 김해 ☆마미데이☆ 산모교실 늦~은후기! file 호야이모 2020.01.30 140
2194 1월 21일 개금미래여성병원 산모교실 다녀온 후기^,^ file 꿀단지동동 2020.01.30 79
2193 1월 22일 제일여성병원 마미교실에 다녀왔어요~ file 애봉율봉마미 2020.01.29 89
2192 1월 22일 해운대 마미교실 다녀왔습니다 dsam5257 2020.01.29 84
2191 1월 21일 개금 미래여성병원 솔직한 후기(산전교실) file 초보주부88 2020.01.29 86
2190 2020년1월15일 김해 마미데이 산모교실 다녀왔어요~ ^_^ file 현서마미 2020.01.27 108
2189 2020년 1월22일 부산 해운대 마미데이 산모교실 후기입니다 file 와니짱 2020.01.27 121
2188 1월 22일 해운대 그랜드애플 에서 열린 마미교실 다녀왔어요 :) --- 2편 file 킴꼬맹님 2020.01.25 86
2187 1월 22일 해운대 그랜드애플 에서 열린 마미교실 다녀왔어요 :) ---1편 file 킴꼬맹님 2020.01.25 59
2186 1월22일 해운대 마미데이 교실❤ dsam5257 2020.01.25 38
2185 1월22일 제일여성병원 마미교실 산모교실♡ 초량동v아마미요 2020.01.24 55
2184 제 311회 그랜드애플 마미교실 후기 이벤트:D 5 마미데이. 2020.01.23 417
2183 ♡1.22일 제일여성병원 마미데이 후기♡ 부산새싹맘 2020.01.23 90
2182 1월 15일 김해 마미데이 산모교실 후기 ^^ file 쏘윤블리 2020.01.22 176
2181 미래여성병원 우리들교실 후기 이벤트:D 3 마미데이. 2020.01.22 265
2180 1월16일 좋은날에드라마여성병원 마미교실 다녀왔어요~ file 애봉율봉마미 2020.01.22 67
2179 1월21일 개금미래여성병원 우리들교실 후기입니다 file 소다 2020.01.21 123
2178 1월21일 개금미래여성병원 우리들교실 후기입니다^^ file 부산오복맘 2020.01.21 173
2177 20년1월15일 김해 마미교실 참여후기 file 민둥이 2020.01.17 136
2176 1월15일 김해마미교실 참석후기입니당 눈쿠 2020.01.17 7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0 Next
/ 110
XE1.8.3 Layout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