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문화병원 (2).png

http://www.mamiday.com/files/attach/images/1165368/1cd2b3ed0109ced0b05c596faac3d2f1.png
slider0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8주 된 예비엄마랍니다^^ 아이에게 할 수 있는 태교 중 태교음악을 제일 좋아하는데 마침 마미데이에서 태교 음악회가 열린다기에 신청해서 가게 되었답니다.

덕천에 있는 부산북구빙상센터에서 태교음악회가 열리게 되었는데 집에서 가깝기도 해서 부지런히 2시 30분시작인데 1시 반 조금 넘어서 도착했더니 부지런하신 산모님들이 많으셔서 많은 분들이 음악회를 듣기위해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부랴부랴 준비한터라 점심을 먹지 못해 배가 출출했는데 마침 떡과 초콜렛, 비스킷, 젤리, 두유로 구성된 간식을 나누어 주셔서 든든하게 먹었답니다~

(공연장에서는 음식반입이 불가라 쉬는 시간에 바깥공기 마시며 먹었어요^^)

 

 

320명 정도를 소화할 수 있는 크고 웅장한 공연장이었기에 산모님들도 엄청 많이 참석해주셨어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미래로병원에서 주최해 많은 산모들이 좋은 음악을 감상하며 들었으면 하는 취지하에 만들어졌다고 하니 더욱 사명감을 가지고 들었답니다!

 

 

1부 . 미래로병원 소개 및 산후조리원 소개

 

산모교실1.jpg

 

 

미래로병원은 덕천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9주년을 맞아 산모님들에게 많은 혜택이 있다고 하네요.

가격할인부터 산모교실 및 부부교실까지 있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은 연락해 보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매주 수요일마다 1시간동안 총 4회 산모에게 필요한 산모교실이 이뤄진다고 하니 타병원 다니시는 분들도 산모교실을 들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도 한번 신청해볼까한답니다. 잠깐이었지만 간호부장님께서 미래로 병원에서 추구하는 자연주의출산, 켕거루케어, 가족분만실, 모유수유 등 산모라면 원하는 생각을 지침으로 삼으셨더라구요!

부부끼리 들을 수 있는 수업도 많이 없으니 우리 신랑도 한번 데려가서 산모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이해할 수 있게 수업을 들어볼까한답니다.

 

 

미래로병원tel;) 051-330-5000

 

혹시나 관심있으신 분은 전화해 보시라고 연락처도 첨부해드려요.

(****미래로병원에서 일하는 직원아니예요^^ 물론 병원도 타병원이구요. 간호부장님이 너무 인상이좋으시고 좋은 수업이 될 것 같아 글 이렇게 남겨요.)

 

 

 

2부 .  '후부라스콰이어'의 태교음악회

 

음악회.jpg

 

 

드디어 본 음악회가 시작되었어요. '후부라스콰이어'는 20대에서 30대 사이로 이뤄진(전 이 말때문인가? 자꾸 공감대가 생기고 얼굴에 눈길이 가더라는^^) 음악단이예요.

관악기, 현악기 등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며 20명으로 구성된 음악단이었답니다.

 

 

먼저 연주된 순서 먼저 남겨요.

 

1. Overture 'Alvamar'

2. Liver Tango

3. Sabre Dance

( 이때 용기있는 산모님께서 무대 위에서 직접 지휘도 해주셔서 더욱 흥이 났답니다^^ 멋있으셨어요~!!! )

4. Eine Kleine NachtMusik

5. 사랑의 인사

6. Por una Caveza ( 여인의 향기 )

7. B Rossette ( 하얀거탑 OST )

8. Pirates of the Caribbean ( 캐리비안의 해적 OST )

9. 하울의 움직이는 성

10. The Raiders March ( 인디아나 존스 OST )

11. Gonna Fiy Now ( 로키 OST )

12. West Sid Story Medly

 

 

제일 먼저 현악기로 연주해 주셨어요.

제가 듣다가 좋았던 음악으로 첨부해드려요. 핸드폰으로 녹음한 터라 음질이 깨질 수도 있지만 즐겁게 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현악기.amr


악기 연주가 끝날 때 마다 곡에 대한 설명을 잊지 않으시고 항상 설명해 주시기에 생각하며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되었던거 같아요!

 

여성 4분이 나오셔서 저희가 들으면 익숙한 음악을 많이 연주해 주셨어요.

 

마지막으로 20인조가 모두 모여 연주하는데 가장 웅장하고 즐거워 나도 모르게 박수를 치면서 들었답니다.^^

좋은 곡들이 많아 2개 첨부합니다^^

 

하울의움직이는성.amr

캐리비안해적.amr

 

앵콜곡으로 산모님이 한번 더 나오셔서 직접 지휘도 해주시고 3. Sabre Dance 노래를 들려주셔서 모든 산모님들이 한마음이되서 박자에 맞춰 박수를 치며 즐겁게 음악을 감상하였답니다.

 

 

마지막으로 3부. 경품추천

 

 

 기다리고 기다리던 ! 사실 제일 기대하는 경품추천이 이루어졌어요^-^

젖병부터 기저귀등 많은 산모들이 참석한 만큼 다양하고 많은 상품을 추천해 주셨는데요. 아쉽지만 전 경품에 당첨되지 못해.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산모교실이 끝나고 모든 산모님들에게 나눠주는 선물보따리를 받자마자 나도 모르게 웃음꽃이 활짝~^^

 

 

사은품.jpg

*******선물보따리 구성*****

- 손싸개, 겉싸개, 철분제, 베넷저고리, 손수건 2매 ,  아기면봉, 젖병, 물티슈    이렇게   엄마들이 원하는 실속있는 구성으로 이뤄졌더라구요. 너무 감동이었어요.

 

 

******************** 마미데이에서 이루어지는 산모교실은 단 한번도 저를 실망시키지 않고 항상 좋은 기억 좋은 수업, 좋은 마음으로 집으로 가는 것 같아요.

 

이번에 있었던 태교음악회는 정말 좋은 시간이었던거 같아요. 단순히 노래를 틀어 듣는 것이 아닌 보고 듣고 생각할 수 있어 우리 아기한테도 엄마가 느끼는 감정과 소리를 더욱 더 잘 전달되었을리라고 생각됩니다. 다음번에도 만약 이런 기회가 주어진다면 전    또!     꼭!    듣고 싶네요.

산모여서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게 해준 미래로병원, 감사합니다^^


  1. 23
    Oct 2015
    16:08

    10/21 후브라스콰이어와 함께하는 태교음악회

    처음으로 간 산모교실.. ~^^ 마미데이 행사  가보고싶었는데.. 탈락~ㅠㅠ 그런데.. 어느날..  태교음악회 당첨문자~^^ 너무나 반가운 문자였습니다.. 다른 산교도 당첨이 되었지만, 전 당연히 태교음악회를 선택하였어요...ㅎㅎ   덕천동에 위치한 빙상센터......
    Views1978
    Read More
  2. 23
    Oct 2015
    15:27

    [10월21일]최고의 감동, 후부라스콰이어와 함께하는 태교음악회 (산모교실)

    28주 된 예비엄마랍니다^^ 아이에게 할 수 있는 태교 중 태교음악을 제일 좋아하는데 마침 마미데이에서 태교 음악회가 열린다기에 신청해서 가게 되었답니다. 덕천에 있는 부산북구빙상센터에서 태교음악회가 열리게 되었는데 집에서 가깝기도 해서 부지런히 ...
    Views2177
    Read More
  3. 23
    Oct 2015
    14:22

    [10/21일]후브라스콰이어와 함꼐하는 미래로 태교음악회 후기

    매일아침 나름 태교랍시고~ 클래식을 틀어놓고 잠자는 게으른 33주차 예비맘이에요 ㅎ 제가 자도 아가는 들을 수 있다는 말을 들어서~ 일단열심히 틀어놓긴 하는데~ 아무것도 안해줘서 미안한 마마음이 커요~ 때마침 미래로병원에서 후브라스콰이어와 함꼐하는...
    Views2071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